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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만의 테크놀로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차. Audi A3 Sportback을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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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Audi S3 Sedan은 품격있는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다이나믹하고 컴팩트한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입니다.
Audi A3 Sportback e-tron.
단단한 프리미엄 승용차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를 도입하였습니다. 언제나처럼 수월한 일상과 그 뒤로 펼쳐지는 혁신적인 세계 - 아우디가 도전합니다.
미래를 이끄는 디자인과 기술, 스포티함과 그 선구적 정신이 뉴 아우디 A4에 통합되었습니다. 직접 확인해 보십시오.
The new Audi A5는 쿠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드라이빙 성능과 디자인 모두에 더해진 정교함과 날카로움은 The new Audi A5의 우아하고 스포티한 인상을 더 돋보이게 합니다.
쿠페의 강렬함에, 두 개의 문이 더해졌다. 강렬하면서도 여유로운 The sharper drive를 경험해보세요.
단 한 순간도 평범하지 않은 특별한 경험- 새로워진 The new Audi A5 Cabriolet가 선사합니다. 특별한 존재감의 전동식 소프트탑이 단 한 번도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포티함"이라는 개념을 클래식한 형태로 구현한 차, 더 정교하고 더 날카롭고 더 강력한 차- The new Audi S5.
쿠페의 아이콘으로 기억 될 이름, Audi RS 5. 속도의 한계에 도전하는 것이야말로 Audi RS 5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두개의 심장을 지닌 것 같은 강력한 파워가 그 도전을 가능하게 합니다.
세련된 편안함과 정교한 기술로 한층 격을 높인 Audi A8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드라이빙을 제안해 드립니다.
Audi A8보다 130mm 더 긴 전장, 보다 넓고 편안한 레그룸. 군주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Audi A8 L, 그 완벽함을 경험해보십시오.
Audi A8 L W12. 12기통 엔진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우아하고도 섬세한 아름다움이 당신의 눈길을 두 번 사로잡습니다.
프레스티지한 스포티함과 스마트한 파워. S8은 Cylinder on Demand 기술로 이 두 가지 모습을 모두 보여 줍니다.
운전의 즐거움과 효율성을 동시에 추구한 Audi Q5. 스포티하면서도 샤프한 느낌, 강력한 힘과 편안함. 전통적인 가치에 새로운 기술이 결합 되었습니다.
당신의 라이프에 변화를 가져올 단 하나의 차, The new Audi Q5 Offroad Edition.
퍼포먼스와 효율성. 둘 중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는 상식은 바뀔 것입니다. 아우디 TDI 엔진과 S모델이 처음으로 만난 The new Audi SQ5 3.0 TDI.
멈추지 않는 순간, 위대함이 시작된다.
미래적이고 진보적이다. 역동적이고 다이내믹하다. 현존하는 가장 혁신적인 스포츠카, The new Audi TT Coupe를 정의하는 요소입니다.
로드스터의 우아함이 스포츠카의 남성적인 카리스마와 결합했습니다. Audi TT Roadster가 바로 그것입니다.
힘들이지 않고 단숨에 드라마틱한 드라이빙이 가능합니다. The new Audi TTS Coupe 만의 특권을 누려보십시오.
새롭게 탄생한 R8 V10 plus Coupe는
0 -> 100Km/h 구간 가속시간 3.2초의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극한의 퍼포먼스에 더해진 멋과 여유로움. R8 Spyder의 위용은 후드가 개방되어 있을 때도 느껴집니다. 누구도 흉내내지 못할 스파이더가 새롭게 탄생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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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 디스플레이 운전자 정보 시스템 높은 가독성으로 주행정보의 개요를 한 눈에. 고해상도 컬러 디스플레이가 주행 중 운전자의 시야범위에 유용한 차량 정보를 제공. 전기 잔량 및 하이브리드 주행 범위, 에너지 흐름 디스플레이, 어뎁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카메라 기반 교통신호 인식(주문사양)을 위한 디스플레이 옵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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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D 전조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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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 드라이브 셀렉트 다양한 모드선택으로 개별 차량을 원하는 특성으로 조정. 오토, 컴포트 및 다이나믹 모드와 MMI 라디오나 MMI 터치가 있는 MMI 내비게이션을 사용하여 맞춤 모드로 설정. 기어를 “D” 위치에 둔 경우, 모든 Audi 드라이브 셀렉트 모드 중 코스팅 모드에서는 예상되는 주행 유형에 따라 연료 소비량을 최적화할 수 있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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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장형 전기 모터가 있는 6단 S 트로닉 분리형 클러치와 전기 모터, 그리고 전기 유압식으로 작동하는 6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로 구성된 통합형 유닛으로 주행조건을 기준으로 TFSIR나 전기 모터의 출력이 드라이브트레인으로 전송되는 것을 허용하거나 차단. 결과적으로, 보다 빠른 변속이 가능해지고 추진력 전달에 시간차를 최소화. S 트로닉R은 스티어링 휠 뒤에 옵션으로 장착되는 시프트 패들이나 변속기 레버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조작할 수 있음. 자동 모드에서는 운전자가 프로그램을 “D”(주행)나 “S”(스포츠)로 선택할 수 있으며 이때 운동 에너지 회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 홀드 어시스트(언덕 밀림 방지) 포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