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ity Guarantee

모빌리티 게런티

아우디 공식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대한 종합 서비스관리 프로그램으로 보증 수리 기간내에 차량 운행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시 다양한 차량 관련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24시 긴급 출동 서비스
아우디 공식딜러에서 판매된 차량중 보증수리 기간내에 도로상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단, 현장에서 직접 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아우디 지정 서비스센터로 견인 조치함

견인 서비스
아우디 공식딜러에서 판매된 차량중 보증수리 기간내에 차량의 고장으로 긴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고객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견인 서비스 요청은 고객지원센터(080-767-2834)로 하시면 가장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로 견인조치하여 드립니다.

대차 서비스
타시던 차량의 승차감 그대로, 전국 각 지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대차 서비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제공조건>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차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대차 서비스는 예약상황 및 딜러 사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셔틀 서비스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요청에 따라 가까운 지하철역 또는 버스 정류장까지 모셔다 드리겠습니다.
※ 딜러별로 서비스 제공의 차이가 있습니다.